본문 바로가기

먹방폭발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마스터 키친> 경양식 돈까스 미쳤다

728x90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마스터 키친>이라는 곳인데 예전에 푸드코트 생겼을 때 우연찮게 친구들과 먹었다가 그 뒤로 여기만 가면 이 집만 가게 되었다. 경양식 돈까스 가성비가 대박인 곳인데 오늘 한번 소개해볼까 한다.

 

 

 

 

 

7층 푸드코트 중간 쯤에 있는 <마스터 키친>이고 이곳의 메뉴는 옛날 방식의 경양식 돈까스, 꼬꼬텐동, 회오리 오므라이스, 덴뿌라 등이 있는데 가격은 11.9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은 원래 없다. 없다고 보는 게 맞다. 왜냐하면 원래 쇼핑몰 안에 있는 식당들은 웬만해선 가격대비 구린 게 사실이니까. 영화를 보러 갔다가 우연히 이곳에서 경양식 돈까스를 먹었는데 와...진심 모형과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놀란 기억이 있다.

 

 

 

 

 

 

일단 첫 비주얼부터 미쳤고 돈까스 크기가 이것이야말로 왕돈까스다. 요즘 왕돈까스라는 간판 내걸고 장사하는 식당들이 많은데 그런 곳에서 파는 왕돈까스하고는 차원이 다르다. 보시는 것처럼. 이게 진짜 왕크기다. 넓게만 펴바른 거 아니냐고 할텐데 노노. 이따가 나이프로 자른 두께 역시 보여드릴 거지만 진심으로 미쳤다.

 

 

 

 

 

미친 비주얼의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마스터 키친>의 경양식 돈까스 왕사이즈. 

 

 

 

 

 

가끔 소스도 개미 오줌 만큼 주는 곳 있는데 여기는 소스도 완전 넉넉하다. 거의 적셔 먹는 수준이라서 좋다는 거.

 

 

 

 

 

 

여기만 오면 포크가 멈추지 않는다. 옛날 샐러드와 옥수수 집어 먹기. 

 

 

 

 

 

밑반찬으로 맛 한 번 볼 수 있는 고추 장아찌? 그리고 단무지. 

 

 

 

 

 

나이프로 썰어도 썰어도 끝이 없다. 돈까스 크기도 엄청난데 보시다시피 두께 역시 남다르다. 내가 정말 양 많은 음식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하는데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너무 불러서 소화제를 먹어야 할 정도? 이런 게 진짜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아닐까 싶다.

 

 

 

 

 

그동안 웬만한 돈까스집을 많이 다녀봤는데 그중에서도 어떻게 이런 가격대비 엄청난 식당이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에 있다는 걸 알고 지금까지 사실 놀라울 뿐이다. 아니 진짜 대로변에 있는 돈까스집, 남산에 있거나 성북동에 있는 그런 왕돈까스 보다 훨씬 맛이 좋고 식감은 또 왜 이렇게 부드러운지! 11.9 지불할 만하다는 거다. 솔까 여기 푸드코트에서 냉모밀도 먹어봤고 텐동도 먹어봤지만 진심 가격대비 너무나도 구렸었다. 어쩌면 구린 게 국룰인 건데 여기 <마스터 키친>은 말도 안 될 정도로 엄청난 가격대비 퀄리티를 자랑한다. 다만 여기서 파는 텐동은 개인적으로 입에 별로.....음....그렇다. 직원 서비스는 그냥 저냥 친절하지도 않고 불친절하지도 않은데 돈까스 퀄리티 때문에 간다. 서비스는 기대하지 마시길.

 

 

 

푸드코트 7층 중간 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