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폭발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페리카나> 번동점 (떡꼬치를 준다고요?)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올려보는(?)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페리카나> 번동점 시식 후기. 옛날 옛적에 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 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다. 며칠 전에 동생이 주문한 페리카나 번동점. 

 

 

 

 

 

두 마리 치킨으로 주문했다. 양념 한 마리, 후아이드 한 마리해서 두 마리. 30분 정도 걸린 것 같고 나는 원래 늘 시키는 곳에서 주문하는 성격인데 동생은 처갓집을 너무 많이 먹었다며 페리카나를 주문했던 것. (아니 너무 많이 먹었다는 건 치킨 자체를 많이 먹은 거 아니니?)

 

 

 

 

 

 

 

우리동네 처갓집 창동점은 화곡동, 남양주, 면목동에 사는 각색의 친구들 모두가 칭찬할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힌 내 단골집인데 페리카나라니...뭐 동생이 사주는 거라 군말 안 하고 먹었지만 일단 떡꼬치가 저렇게 서비스로 들어가있다. 대박. 이 정도면 뭐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맞음.

 

 

 

 

 

 

 

주문한 시간이 10시 쯤? 그 쯤 됐던 거 같은데 음...나는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치킨을 별로 안 좋아한다. 오래 튀겨서 치킨이 검은건지, 아니면 오래 튀겨서 너무 쪼그라 보이는 건지...뚜껑을 열자마자 눈에 가장 먼저 보인 건 윗 사진 속 치킨처럼 눅눅해보이는 느낌이었다.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페리카나>의 후라이드나 양념 속살은 부드러웠는데 튀김옷이 눅눅했다. 먹을 수록 눅눅함이 계속됐고 기름 맛이 너무 강해서 나는 2,3개 집어 먹고 아예 안 먹었다 ㅠㅠ 동생은 지 돈으로 주문한 거라서 그런지 나보다는 더 먹긴 했지만...

 

 

 

 

 

 

그러니까 원래 주문하던 곳에서만 먹어야 한다니까 ㅠㅠ 맛이 별로라는 게 아니라 튀김옷이나 기름? 그런 게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시식 후기 끝. 

 

 

 

 

 

 

 

https://parkddong.tistory.com/108

 

슈프림 반마리만 시켜도 떡꼬치 주는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처갓집> 창동점

자, 오늘의 먹어보고서.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치킨 배달을 시켜 먹었다. 와, 주문 내역을 확인해보니까 올해 1월에 먹고 거의 7,8개월 동안 치킨은 거들떠 보지도 않았던 거임 (아, 친구네 놀러갔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tistory.com/110

 

도봉구 창동 피자 배달 맛집 <오스테리 피자> 제발 없어지지 마세요

오랜만에 집에서 주문해서 먹은 우리동네 창동 피자 배달 맛집 . 얼마만에 시켜 먹는건지 모를 정도로 너무 오랜만이었는데 오늘은 그 시식평을 한 번 남겨볼까 한다. 배달의 민족에 있는 창동

parkddong.tistory.com

https://parkddong.tistory.com/97

 

도봉구 쌍문동 및 창동 커피 배달 <카페 수다> 샌드위치, 순대 배달까지

요즘 오후에 너무 더워서 동네 카페를 못가 집에서 작업을 좀 하고 있는데 전날 사다 놓은 커피도 떨어졌겠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혈이 긴급한 상황에 집 근처 카페까진 못나가겠고ㅠㅠ 부득

parkddo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