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넷플릭스 영화추천 * 아직도 설마 안 보셨어요? 인생영화 추천 TOP 4

728x90
반응형

 

 

 

 

아니 분명히 이번 주 부터는 낮 최고 기온이 30도였는데 왜 지금 32도인거냐? 애초에 믿지도 않았지만 어쨌든 실시간으로 예보하는 건 알아줘야 한다-_-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인생영화 추천 4편을 가져왔는데 개인적으로 이건 진짜 두고 두고 봐야할 작품이라는 것들을 먼저 가져왔으니 바로 살펴볼까 한다. 본격 넷플릭스 영화추천 4편! 지금 바로 고고.

 

 

 

영화 <아비정전>

 

 


1. 아비정전


 

내 인생영화 중 하나인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4 중 가장 먼저 보여드릴 작품은 장국영의 수작이면서 명작으로도 손꼽히는 영화 <아비정전>. 그 유명한 맘보춤이 여기서 나온 것이고 보는 내내 장국영의 표정 연기와 장만옥의 그 호흡은 거의 미쳤다. 마지막 결말에 등장한 유덕화와의 만남과 그 만남에서 잠깐 나오는 대사 한 마디 역시 <아비정전>에서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주옥 같은 명대사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양조위의 머리를 빗는 그 딱 한 장면 역시! 발 없는 새 명대사도 <아비정전>에서 장국영이 나지막하게 내뱉은 대사. 진짜 내 인생영화 중 하나다. 몇번이나 봤을지 모를 정도로 이런 작품이 또 나올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장국영을 다시는 볼 수는 없지만 그의 연기를 보고 싶을 때엔 <아비정전>을 또 보게 된다. 

 

 

 

https://tv.kakao.com/v/14194747

영화 <아비정전> 예고편

 

 

 

영화 <색계>

 

 


2. 색계


 

두 번째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4! 탕웨이와 양조위의 호흡은 물론이고 작품의 전반적인 스토리텔링 굿, 그리고 미장센까지 그 어느 하나 버릴 게 없었던 미친 영화! 바로 <색계>다. 진짜 결말까지 얼마나 숨을 죽이면서 감상했는지 엄청난 명작이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색계>를 보고 탕웨이에 푹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그런 작품. 캐릭터를 이렇게까지 잘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는 배우가 또 있을 수 있을까 했다. 가슴 아픈 역사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데 결말은 그래서 더 슬프고 짠하다. 이 영화를 보고 역시나 든 생각은 왜놈들은 죽었다 깨어나도 믿어서는 안 될 종족이라는 것. 

 

 

 

https://tv.kakao.com/v/79720442

영화 <색계> 예고편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

 

 


3. 캐치 미 이프 유캔


 

내 인생영화 중 또 다른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4 중 세 번째 작품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톰 행크스의 연기가 돋보였던 2002년작 <캐치 미 이프 유 캔>이다. 믿을 수 없는 전 세계적 사기극을 실화를 만든 이 영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그 잘생김과 특유의 유머러스한 말투가 더욱 더 잘 어울려 지금까지 사랑받을 수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한다. 웃으면 안 되는데 자꾸만 웃기는 그런 영화. 그냥 픽션으로 만든 코미디 영화였다면 실컷 마음놓고 웃었을 수 있을텐데 이게 실화라고 하니까...와...웃어야 될 지, 말아야 될 지 모를 정도. 아니 어떻게 이런 사기를 칠 수 있는 걸까? 그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거기에 속아 넘어간 것도.

 

 

 

 

영화 <1917>

 

 


4. 1917


 

마지막 네 번째 영화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유력 후보 중 하나였던 전쟁영화 <1917>이다. 운 좋게 시사회에서 본 영화였는데 진짜...와...입이 벌어지지 않을 정도의 긴박함과 몰입감에 너무나도 놀란 경험을 한 그런 영화다. 공포영화가 아닌데 너무 현실 같아서 더 무섭게만 느껴진 그런 영화. 역시 귀신보다 무서운 건 인간이다. 인간의 탐욕과 악마같은 본성 때문에 이런 세계대전이 일어나게 된 거니까. 다시는 일어나면 안 되는 것도 세계대전이고 그 외의 전쟁들. 특히나 중간 쯤에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진 병사들이 노래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아...눈물 콧물 다 쏟았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기생충>이 작품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긴 했지만 어쨌든 이 영화도 미쳤다. 전쟁영화 별로 안 좋아하는데 <1917>은 인생영화라고 해도 될 만큼 지금까지 내 기억 속에, 그리고 내 마음 속에 있는 여러 영화들의 제목 중에서도 빛을 발하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야말로 오늘 밤 바로 각이라고 할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4라고 생각한다.

 

 

 

https://tv.kakao.com/v/405977106

영화 <1917> 예고편

 

 

 

 

오늘 준비한 넷플릭스 영화추천 TOP 4! 그리고 내 인생영화 4편.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인새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네 작품들이었으니 다들 한 번씩 꼭 감상해보시기를 바란다.

 

 

 

 

* 로그인 없이도 하트 누르기가 가능한데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