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폭발

맘스터치 치킨 배달 킹받는 솔직 후기 * 이걸 알고도 보내? (맘스터치 창동역점)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배달로 시켜 먹은 맘스터치 1인 세트 리뷰를 송직하게 남겨볼까 한다. (킹받음 주의!!!)
 
 
 

 
 
 

맘스터치 배달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치킨 먹기엔 너무 많고 물릴 것 같고...피자를 먹기에도 혼자서는 양이 많고...맥도날드 햄버거는 죽어도 싫고...버거킹은 그만 좀 먹고 싶고...롯데리아는 아예 생각도 나지 않고...그러다가 맘스터치가 떠올랐다. 1인 세트 비슷한 게 있던데 구성이 마음에 들어서 배달비 3,800원을 뒤로 하고 주문 완료.
 
 
 

 
 

 
싸이버거 (선택 가능) + 음료 + 후라이드 반 마리
 
이게 1인 세트 메뉴 중 하나였는데 후라이드 치킨 반 마리라는 게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치킨 반 마리가 오니까 햄버거 까지도 치킨으로 먹기 싫어서 1,100원을 더 추가하고 불고기 새우버거로 변경했다. (새우 성애자임) 쌍문역점에서 주문 했었는데 치킨이 다 동났다고 전화가 와서 취소를 했고 창동역점에서 주문을 했다. 배달은 30분 정도 걸린 듯?
 
 
 

 
 

 
문제의 치킨 되시겠다. 박스를 열자마자 너무 놀랐는데 실제로는 이거보다 훨씬 더 새까만 후라이드 치킨이었다. 사진으로만 봐도 얼마나 오래 튀겼는지, 타기 직전까지 튀겼는지...와...진심 깜놀. 세상에서 이렇게 새까만 후라이드 치킨은 처음 봤다.
 
 
 

 
 
 

오래 튀긴 게 맞는 것 같다. 기름의 문제도 한몫 한 것 같고. 이거는 크리스피도 아니고...
 
 
 

 
 
 

내가 이 치킨을 튀긴 알바생이었다면? 직원이었더라면? 사람이 그냥 육안으로만 봐도 이거는 돈을 받고 못 파는 치킨인 걸 단번에 알 수 있지 않나? 컴플레인 들어오면 들어오는 거고. 아니면 땡큐? 뭐 그런 식으로 치킨을 보낸 건가? 
 
 

 
 
 

진심 배달 도착하자마자 자리에 앉아서 뚜껑 열었고 바로 손으로 집은 건데도 이 모양이다. 이걸 누가 먹니?
 
 
 

 
 

 
눈으로 봐도 짜증이 확 나는데 매장에 전화를 할까 하다가 그냥 먹었는데 치킨에서 탄내라기 보다는 엄청 쓴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치킨이 쓰다...? 그렇다. 맘스터치 창동역점에서 주문했던 이 치킨 만큼은 비주얼도 꽝이었고 엄청 썼다. 치킨을 오래 튀겨서 쓴맛이 강한 것도 있겠지만 기름을 제대로 안 갈면 쓴맛이 날것이다. 
 
 
 

 
 
 

두 조각 먹었나? 
 
 
 

 
 
 

 
맘스터치 불고기 새우버거. 
 
 
 
 

 
 
 
 

이거는 처음 먹어보는 건데 우웩...
 
 
 
 

 
 
 
 

불고기 새우버거는 매장의 문제라기 보다는 조합이 그냥 안 맞는 걸로 결단을 내렸다. 대체 이게 무슨 맛이야 -_-;;; 이걸 이 구성에서 1,100원이나 더 추가를 하라고? 
 
 
마치며
 
배달의 민족 리뷰에 남겼는데 사장님 대처가 가관임.
"치킨을 평소보다 오래 튀겼나 보네요.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신경 써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사장님도 육안으로 보셔도 이상하다는 걸 아셨다는 거고 인정을 하셨다는 건데 달랑 저 한 줄이 다였다. 다시 달라는 게 아니라 대처가 잘못됐다는 거다.
 
 
 

 

맘스터치 창동역점 지도(주소) 및 전화
 
 
 
 
 

처갓집 양념치킨 후라이드 (슈프림양념치킨) X 배달의 민족 6천원 할인쿠폰 받는 방법

2023년 3월 6일 월요일부터 이번 주 3월 10일 금요일까지 처갓집 양념치킨에서 최대 6천원 할인쿠폰을 받아서 먹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 어젯밤에 맛있게 물고 뜯었다. SKT 멤버쉽 회원이라

parkddong.tistory.com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 유효기간 연장 차액 결제 (BHC 치킨 기프티콘 거절 횡포)

투썸플레이스 쌍문중앙점 (쌍문역 2번 출구 스타벅스 바로 옆) 작년 여름에 친구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물로 받았다. 딸기 홀케이크 기프티콘으로 원래 가격이 34,000원? 35,000원?

parkddong.tistory.com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페리카나> 번동점 (떡꼬치를 준다고요?)

정말 오랜만에 올려보는(?) 쌍문동 치킨 배달 맛집 번동점 시식 후기. 옛날 옛적에 한번 먹어본 기억이 있는 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다. 며칠 전에 동생이 주문한 페리카나 번동점. 두 마리 치킨

parkddong.tistory.com

 

쌍문동 커피 배달 <달리는 커피> 창동역점 달커 스페셜 샌드위치 솔직 시식 리뷰

예~전에 별내에 있는 달리는 커피를 방문했다가 커피 맛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고 샌드위치, 연어샐러드를 너무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다. 그 뒤로 달리는 커피가 가끔 생각났는데 우리 동네에도

parkddong.tistory.com

 
 
 
* 로그인 없이도 하트 누르기가 가능하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