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폭발

답십리 치킨 배달 <처갓집> 매운불양념 치킨 메뉴 장안점 시식 리뷰

728x90
반응형




오늘 친구네 놀러 갔다가 정말 거짓말 안하고 거의 두 달 만에 주문해서 먹은 치킨. 요즘 치킨값은 물론이고 배달료가 미쳐서 아예 관심이 끊겼다. 배달 자체를 거의 안 먹긴 하는데 치킨마저 정신을 못차리고 국민 농락하듯 가격을 쳐올리는 바람에 진짜 두 달 만에 먹었다.








처갓집 매운불양념치킨 한 마리 주문. 원래 가격은 20,000원!!! 치킨이 무려 20,000원!!! ㅋㅋ최저임금 올라서 그렇다는 멍멍이 소리 하는데 원래 그 전부터 치킨은 정신 못차리고 올랐거든? 원래 슈프림치킨 먹으려고 하다가 예전에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첫 도전을 하게 되었다. 그 메뉴가 바로 매운불양념치킨 되시겠다.







처갓집 장안점에서 왔고 예전에 친구네 왔을 때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슈프림치킨을 주문했었으나, 우리동네 쌍문동 처갓집하곤 다르게 양념도 덜 버무려주고 떡꼬치도 안 주더라. (우리동네 사장님만 주심) 어쨌든 그때 치킨이 그냥 그랬는데 그래도 먹어본 곳에서 먹어보자며 여기 장안점으로 주문!







일단 그때와는 다르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맛났었다. 기름 냄새도 안 나서 더 좋았고 매운불양념이라고 하는데 안 맵다. 고로 맵찔이들도 맛나게 먹을 만한 매콤함이다. 결론으로 괜찮은 메뉴였다. 매콤함에서 1만 더 한 매콤함?








펩시 1.25리터 2천원! 개인적으로 콜라는 코카콜라인데 ㅠㅠ 이거 빼곤 괜찮은 메뉴였고 장안점에서 주문하길 잘했다. 배달료는 1,500원으로 총 23,500원 결제! 이제 치킨은 또 언제 먹으려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