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폭발

보문동 배달 맛집 <고기반햄반 김치찌개> 순두부 사리 넣어서 개솔직 리뷰

728x90
반응형

 

 

 

어제 친구네 놀러갔다가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은 보문동 배달 맛집 <고기반햄반 김치찌개>. 나는 이 동네 사람이 아니라서 뭘 시키든 간에 당연히 다 처음 주문하는 것이었는데 저녁 식사로 뭘 먹을까 하다가 여기에 거주하는 친구가 김치찌개를 먹고 싶다고 해서 약 5분 정도 훑다가 이곳으로 결정했다. 김치찌개 자체를 배달로 먹어본 적이 더더욱 없는 나로서는 살짝 당황스러운 메뉴이긴 했지만 다리 다친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니 일단 주문.

 

 

 

 

 

 

메뉴는 생각보다 폭이 넓었다. 1인 세트부터 2~3인 세트, 3~4인 세트 등이 있어서 고르기 쉬웠고 김치찌개가 메인이지만 국물이 없는 김치찜도 있었다. 김치찌개보다 김치찜이 1,2천원 더 나갔던 것 같다. 우리는 고기반 김치찌개 중 사이즈(2~3인) 하나에 리뷰 이벤트로 계란찜 + 순두부 사리 (3,000원 추가) 이렇게 주문을 했고 총 가격은 원래 25,000원 + 베달팁 1,500원 = 26,500원이었는데 가게 사장님께서 천원 할인 쿠폰을 뿌리셔서 냅다 주워 먹었다. 그래서 결국 총 25,500원 결제 완료. 시간은 30분 정도 걸렸고 밑반찬 포함해서 주시는데 와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너무 좋았다. 순두부 사리 때문일 수도 있지만 확실히 고기반 김치반 맞는 듯 싶었다. 

 

 

 

 

 

 

두부도 생각보다 많아서 너무 좋았고 고기가 김치 만큼 들어 있는 게 가장 좋았다. 여기에 순두부 사리를 추가한 건데 저기 큼지막하게 보이는 게 순두부 사리.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던 보문동 배달 맛집. 

 

 

 

 

 

 

 

보시다시피 아직 막 휘젓지도 않았는데 김치, 고기 양이 꽤 있는 모습. 밑반찬은 오뎅볶음, 무말랭이, 단무지김치? 소시지. 아, 그리고 조미김도 하나 온다. 

 

 

 

 

 

 

공기밥은 두 개 포함인데 이럴 수가!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다니!!! 미친 거 아님? ㅠㅠ 원래 주문할 때 추가 메뉴 중에서 계란 후라이 추가도 따로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친구가 집에 밥이 더 있었기 때문에 차라리 한 공기를 더 먹자 싶어서 계란 후라이나 다른 건 더 추가 주문을 하지 않았던 것이다. 그런데 뚜껑을 열자 마자 친구의 공기밥에도 계란 후라이가! 내 공기밥에도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져 있는 게 아닌가?! 이 정도면 보문동 배달 맛집 인정?

 

 

 

 

 

 

리뷰 이벤트로 받은 계란찜.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 ㅋㅋ 

 

 

 

 

 

 

맵기 조절이 3단계로 가능한데 가장 기본으로 주문했다. (신라면 맵기) 근데 우리 입맛에 딱이었다. 신라면 보다는 살짝 덜 매콤? 전체적으로 찌개가 짜지 않아서 좋았다. 색깔은 좀 빨갛긴 한데 맛은 자극적이지 않았다. 고기반 김치반이라는 메뉴의 이름처럼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생각보다 고기를 많이 건져 먹었는데도 많이 남았다. (둘이 먹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순두부 사리는 한 번 넣어본 건데 조합이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추가해서 먹고 싶은 정도. 두부도 의외로 양이 많아서 둘이 먹기엔 더 좋고 셋이 먹는다면 딱 맞을 듯 하다. 고기 냄새가 나지 않아서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 25,000원 정도의 이 정도면 가성비 꽤 좋은 것 같다. 보문동 배달 맛집 인정. 

 

 

 

배달은 고기반햄반 김치찌개 돈암점에서 왔다. (지도 및 전화)

 

 

728x90
반응형